캐릭터 전신

베른하르트

- - 0exp
age30세
gender남성
height190cm


캐릭터 정보 CHARACTER INFORMATION

외관

올데가르드 출신에 걸 맞는 커다란 덩치, 가히 문짝만하다고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새끼줄처럼 땋아둔 귀 뒤로 넘겨 놓은 머리가 한 가닥 있다.
뱀피무늬 구두를 신고 있다.

정보

-키가 큰 남자- <이름을 모를 때 적용되는 이름


초기 지급 아이템

-보드카 3개
- 담배와 담뱃대 하나씩
- 식칼

초기 착용 장비 -검은 벨벳 자켓

영혼- 짐승의 혼


1일차
아침-주변 참가자들과 어수선하게 있을 필요도 없이, 프레헤빌에 가는 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기차에서는 만날 수 없다.

플레이어블로 조작 시, 갈 길이 바빠서. -을 선택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정오-

밤- 탑 쪽에 위치해있다. (타겟)을 죽이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플레이어가 구해주지 않아도 대화의 진행에 따라 (타겟)은 도망치지만, 만약에 구하려고 할 시

2일차
아침-
정오-

사창가쪽(단이 그런이야기하는 곳) 에서 만날 수 있다. 2일차 정오까지 미하일을 파티에 넣거나 죽이지 않았다면 베른하르트와 대화를 하고 있다.

"어이, 꼬맹이. 길 안내 좀 해봐."
"그러니까 여기가 너희 어머니 댁이라는 거냐?"
"그래."
"저 파란 지붕 집이야."
"이런 곳에서 산다고?"
"너희 엄마는 매춘부 일이라도 하나보네. 좆같은 걸 봐도 꿈쩍 않을 만큼 비위가 좋거나."
"맞아."
"ㅁ-뭐? 어느 쪽이."
"우리 엄마는 매춘부라고."
"......젠장."
"길 안내나 부탁하려 했는데, 왜 보모 노릇을 하고 있냔 말야."
"어이, 너."


>나를 말하는 거야?
-모른 척 한다.

"그래. 이 꼬맹이 좀 데려가라고! 걸리적거리니까."

>너희의 목적이 뭔데?

베른하르트
"......"
"자세히 말하지는 못하지만 여길 빠삭하게 아는 놈이 필요해."


>내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네.

베른하르트
"흠?"
"그래, 어쩌면 이 자식보단 네가 낫겠네."
"좋아."

미하일
"뭐? 그럼 나는?"

베른하르트
"뭐야? 네가 살 방법은 네가 알아서 찾아야지."
"귀찮게 하지마!"

미하일, 베른하르트가 파티에 합류했다.


파티에 남은 자리가 2 이하

베른하르트
"그래서 어쩌라는 거냐."
"도와줄 게 아니라면 빠져! 말만 늘어놓지 말고."

전투 시작

>내 생각과는 다른 일인데?

"네가 생각하는 일?"
"내 얼굴을 보고 사람이라도 두들겨 팰 거라 생각했나 본데."
"틀린 말은 아니네."


밤-

3일차
아침-
정오-
밤-


공격하기
-...그래, 준비 운동으로 딱 좋겠어.

베른하르트는 당신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천천히 훑는다.

>잠깐 우린 이런 짓을 할 필요가 없어!
-너는 필요 없겠지. 나는 필요해졌어, 네가 내 심기를 건드렸으니까...

>죽을 준비해라
-당돌하군... 마음에 들어.

전투 중 스킬

>도주

베른하르트의 표정이 일그러진다. 화가 난 것인지 미소를 짓는 것인지 알 수 없다.

-오오, 도망치겠다고? 그럴 수는 없지.

코인토스 발생

성공- 베른하르트의 공격을 피했다
실패- 즉사

>설득

>착각한 거야!
-무엇을? 상대를 잘못 골랐다는 건 알고 있나 보네.

>여전히 대화할 여지가 남아있잖아!
-그렇게 살고 싶다면 나를 죽여봐.




인트로

교회 종소리는 어딘가 마음을 편해지게 하는 구석이 있다...
당신은 이런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 익숙하지 않다.
당신은 멍하니 앉아있다. 지금까지의 인생을 회상해 본다...

당신은 올데가르드에서 짐승의 혼을 가지고 태어난다. 올데가르드는 익히 전사들의 나라로 알려져 있지만 당신은 조금 달랐다. 당신의 아버지는 조선소에서 일을 하였고 당신도 그것을 동경했다. 어머니도 가정에 헌신하는 여자였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같은 붉은 머리칼을 지녔지만 당신은 어머니의 붉은 머리칼을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였고 그것을 자랑으로 여겼다.

하지만 어머니는 조금 당신에게 관심이 없었다.

어머니는 매일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고 당신이 아버지를 동경하는 이유도 어머니의 입으로 들은 이야기를 토대로 동경하게 된 것에 가깝다. 당신은 아버지에 대해 잘 모른다. 그것만 뺀다면 아마도 괜찮은 가정 중 하나라고 설명할 수 있었을 것이다.

당신이 14살이 되는 해에 당신의 아버지는 조금씩 어머니와 사이가 틀어지기 시작했다. 사실은, 아버지 쪽에서 일방적으로 이상해진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가정이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이었다. 홋줄 사고로 아버지의 동료가 눈 앞에서 거의 "터지듯" 죽었고, 아버지는 강인한 왼쪽 다리를 통째로 잃었다.

뭐, 당신의 알 바는 아닐지도 모른다. 당신은 어느 새인가 아버지가 미워졌기 때문이다. 그래도 이런 사고가 터졌는데 그런 생각을 하는 것은 조금 이상하다고 스스로 생각했지만.... 그냥 넘어가기로 했다.

어머니는 거의 당신에게 신경을 쓰지 않기 시작했고 오직 아버지의 시중만 들었다. 어머니는 하루가 다르게 지쳐 보이기 시작했다. 당신이 사랑했던 어머니의 모습이 옅어지고 있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다.

일단은 당신도 아버지가 정신을 차리기 전 까지는, 아니... 이제는 당신이 가정을 책임져야 한다. 당신은 무슨 일을 할 것인가?

▶ 아버지를 따라 조선업에 종사한다.

어머니는 매우 기뻐했고, 아버지는 아무 반응도 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괜찮았다. 시종일관 울기만 하던 어머니가 미소를 짓는 일은 오랜만이었기 때문이다. 당신은 열심히, 열심히 일했다. 3년 정도 열심히 일하였지만, 어느 날에 그것조차도 끝을 알리는 종이 울렸다.

최대 체력 25 증가

▶ 일을 찾지 못하고 방황한다.

학교는 거의 강제로 그만두게 되었고, 당신은 당신의 방에서 천장을 보며 아버지의 괴로워하는 신음 소리나, 아버지가 어머니의 호의를 뿌리치고 부수는 소음을 듣는다. 당신의 체격은 어머니 정도는 감쌀 수 있는 체격이었지만 아버지는 이길 수 없었다.

당신은 집을 나가있는 일이 잦아졌고, 그로 인해 이런 저런 불량한 짓과 싸움을 벌이고 다녔다. 그렇게 3년이 흘러, 어느 날에 그것조차도 끝을 알리는 종이 울렸다.

Uneducated를 획득했다.

---

어머니와 큰 마찰이 있었는지 둘은 격한 싸움, 일방적인 폭행을 어머니에게 가하는 아버지를 보았다. 평소와 같이 아버지에게 그만두라고 화를 내었지만 좀처럼 듣지 않았다. 당신은 점점 화가 났다. 타인에 가까운 남자, 자신이 받아야 하는 어떤 무언가를 빼앗아 간 인간이 자신의 어머니를 욕 보이고 폭행하는 모습을 더 이상은 참을 수 없었다. 당신은 질투를 느낀 것이었을까, 지금 생각해도 선명하지 않다.

어머니와 아버지를 떼어내고 당신은 아버지를 툭툭 밀치며 싸우기 시작했다. 점점 격해지는 싸움에 아버지는 당신의 턱을 주먹으로 강하게 쳤다. 살짝 머리가 흔들렸지만 이 정도는 참을 수 있었다. 드디어 올 것이 왔다는 감정조차도 느껴졌다.

한쪽 다리가 없고, 근육도 많이 빠졌지만 꽤 격한 싸움이 되었다. 당신은 그럴 생각은 없었지만, 어머니가 당신의 주먹을 막고, 당신을 멈추기 위해 지르는 거슬리는 비명이 짜증나서 더 멈출 수 없었다. 어머니가 밉고 이 인간이 미웠다. 전부, 전부!

그로 인해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를 죽여버리고 만다. 어머니는 의외로 비명도 지르지 않고 당신의 아래에 찌그러진 시체의 얼굴 옆으로 기어왔다.

어머니는 당신을 맹렬히 비난한다. 신경을 긁는 듯한 비명을 지르고 당장 나가 죽으라는 저주를 듣는다. 당신은...


▶ 조용히 집을 나간다.
당신은 사랑했던 어머니의 저주를 듣고 복합적인 감정을 느낀다. 사랑했다. 당신의 감정은 사랑이었을 것이다. 당신은 아버지의 시체와 어머니를, 당신의 오랜 추억이 담긴 애증의 올데가르드에서 떠난다.


▶ 어머니를 죽인다.
어머니가 밉다. 도저히 미워서 눈물도 아주 나왔다. 그 시체와 어머니의 얼굴은 아주 밀접해있었고 어머니는 계속해서 당신을 저주한다. 애초부터 당신을 사랑한 적이 없었다고, 왜 이런 짓을 해버린 거냐고, 이건 누굴 위한 일이냐고 당신에게 물었다.

어머니를 위한 일이었다! 당신은 엄청난 배신감을 느낀다. 살인의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판단력을 흐렸고, 당신은 어머니의 가녀린 목을 졸라 죽인다. 그다지 어려운 일은 아니었다.

당신의 뇌는 날카로운 면도칼로 갈기갈기 찢겨진 듯한 피로감을 느꼈다. 우연히 놓여진 어머니의 머리와 시체의 머리를 보았다. 여지껏 제대로 본 적 없었던 아버지의 얼굴이 자신과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당신은 어머니와 아버지의 집을 걸어 나온다. 이 곳은 애초부터 당신의 집이 아니었다.

살인의 아드레날린을 획득했다.

▶ 그럼에도 어머니와 생활한다.
아버지의 시체를 태우고, 어머니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생활한다. 물론 어머니는 미쳐버린 것 같았다. 그렇게 몇 주 버티지 못하고 어머니는 보란 듯이 당신의 방에서 자살했다.

어머니가 계속 있어주길 바랐지만 솔직히 예상한 결과이기도 했다. 당신은 어머니의 시체를 정갈하게 정리하고 집의 뒷마당에 묻고는 평평해진 뒷마당, 어머니가 묻힌 그 위에 당신은 가벼운 키스를 했다.

당신은 그곳을 떠난다.

당신은 그렇게 아주 악명 높은, 살인 청부 전문의 건달이 된다. 당신은 꽤 이곳저곳을 여행했고 살인청부의 의뢰를 완수하기 위해 프레헤빌 향하게 된다.


보유 헥센

살인의 아드레날린(패시브)
-아드레날린폭주랑 비슷함

Uneducated (패시브)
- 인카운터 발생 시 턴으로 카운트 하지 않는 공격 기회가 생긴다. 그 후로 추가턴을 얻는다.

Rampager (액티브)
- 아주 높은 확률로 골절을 발생시킨다.

TITLE


INVENTORY 90$


STORY

오너 : 마나부


CLOSE